건강 기능 식품, 영양제

더워지는 날씨 자꾸만 나는 땀 이걸 써보세요

wooramyak 2023. 6. 13. 23:49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점점 날이 더워지는것 같아요.

조금만 걸어도 땀이 나기시작하는 날씨가 되었습니다.

 

땀이 나는것은 우리몸의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하기 위해 나타나는 

너무나 정상적인 신체반응중 하나입니다. 

그치만 

땀이나면 안될 상황이 존재하기도 하고(중요한 미팅이라던가, 소개팅이라던가, 데이트하는 날이던지....)

덥지 않아도 손에 땀이 많이 나는 체질을 가지신 분들이 계십니다.

 

이런분들이 사용하시면 손이나 겨드랑이 등에 나는 땀을 잡아줄수있는 성분이 있습니다!

 

바로 "염화알루미늄" 성분의 제품들인데요.

대표적으로 /드리클로/스웨티브액/데오클렌액/노스엣/노스엣센스/ 가 있습니다.

 

 

"염화 알루미늄" 은 우리 피부의 땀구멍을 막아서 땀이 분비되지 못하게 하는 것인데요.

호수를 막아버린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러다 보니 이 약을 발라둔 부분에서 나와야할 땀들이 다른 통로(소변을통해 배출됩니다)를 통해서 배출되게 됩니다.

간혹 바르지않은 부분에 더많은 땀이 났다 고 하시는 분들이계시긴 합니다만,

이론적으로는 소변을 통해서 배출되게 됩니다.

 

사용하시는 방법은 저녁시간에 적용부위에 적당량을 도포하시고 씻어내지 말고 주무신 다음 

다음날 아침에 물로 씻어 제거해 주시면 됩니다. 

발한이 멈출때까지 매일 밤 한번씩 사용해 주시고 호전될 경우 일주일에 1~2회 적용하여 유지시켜주시면 됩니다.

 

주의하실 점으로는 상처있는부위나, 면도 등으로 손상이나 자극을 받은 피부에는 적용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또한 눈, 코, 입 과 같은 점막에 직접적인 점촉을 피하시는게 좋구요. 

사용 연령은 12세 이상 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반응형